사이트 시작은 이렇습니다.

저 역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 입니다. 저는 매일적어야하는 글감과 내블로그 방문자 적은게 가장 큰 고민 이었죠.

정성들여 글을 쓰면 유.무형의 보상이 있기를 기대했는데 하루에 100명 안팎의 방문자가 지속되면 블로그를 운영해 나가는 동기부여가 

안되어 힘들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해본 경험이 있는 분이라면 공감가는 부분이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지금은 좀 나아졌냐구요? 아니요 똑같습니다. 그런데도 키워드 관리가 필요하냐구요? 네, 필요합니다. 반듯이!

블로그 운영뿐아니라 사이트,제품판매등 온라인에서 하고계시는 여러분의 비지니스활동을 하려면 키워드 공략은 "필수" 입니다. 

왜냐면 그곳에 "고객"이 있거든요. 그리고 키워드는 "고객"이 원하는 "그무엇"입니다.  

저는 앞서한 고민을하면서 키워드를 좀더 면밀이 살펴보다 블로그가 문제가아니라 좋은 키워드를 찾아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키워드별로 어떤건 사이트로 서비스해도 되겠다 싶은것이 있거든요. 네, 이렇듯 키워드는 제품판매,서비스,블로그글 작성등을

할때 반듯이 고려해야할 부분이라는것이죠.

저는 바로 이런 이유로 블로그비서를 만들었습니다. 제가 운영자이지만 제자신이 이서비스의 첫번째 사용자이기도 하거든요.

블로그비서는 세상의 모든 검색엔진을 타겟으로 통합 키워드 관리툴을 목표로 계속 성장하여 저와 여러분들에게 편리한 툴이 되도록 계속 진화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격 키워드 관리툴-블로그 비서 http://bloglab.xyz


신고

+ Recent posts